마음이 뜨거운 사람이 되고 싶다.



마음이 뜨거운 사람이 되고 싶다.


마음이 뜨겁고, 다다르고자 하는 목표점이 분명하여,


주위의 시선과 압박 현실적 어려움을 뚫고서도,


이루고자 하는 일에 집중 할 수있도록.


그것이 일이든, 사람이든...


뜨거워 결국 원하는 곳에 다다를 수 있게..


뜨뜨 미지근한 ,

술에 술탄듯 물에 물탄듯,


아무것도 아닌 상태가 아닌


어딘가 미쳐 그곳만 바라보게














~때문에 안되고

~ 때문에 안되고

그렇게 안되는 것만 생각하다가


 정작 해야할 말들

해야할 일들을 하지 않았다.


결국 불편해 하지 않게 하려다

제일 중요한 것을 내주게 되었다.


환경과 현상에 맞추다

본질을 흐려 버렸다.


망치게 될까바 두려워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게 되었다.

실패도 아니다.

실패는 흔적이라도 남지


결국 머리속에서

마음속에서 간직했던 염원들 

간절함은 


세상에 나오지 않았다

드러나지도 않았고

없던 존재가 되어 버렸다.


없었던 시간이 되어 버렸다.